본문 바로가기
일상

전 럭비 국가대표 코치 강간 폭행

by 핫이슈딜리버 2024. 7. 2.
반응형

전 럭비 국가대표 코치 강간 폭행

도쿄올림픽에 출전했던 전 럭비 국가대표 선수가 전 여자친구를 성폭행하려 하고 폭행한 혐의로 검찰에 구속 송치되었습니다.

 

전 럭비 국가대표 코치 강간 폭행



서울 강남경찰서는 전 럭비 국가대표 A 씨가 강간상해 등의 혐의로 지난달 25일 검찰에 구속 송치되었다고 1일 발표했습니다.

A 씨는 지난달 10일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전 여자친구 B 씨의 자택에서 B 씨를 성폭행하려다, 저항하는 B 씨를 폭행하여 뇌진탕 등 상해를 입힌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또한, 이 과정에서 B 씨의 휴대전화를 여러 차례 던져 파손시키고, 화장실 문을 부순 혐의로 재물손괴 혐의도 추가되었습니다.

MBC가 공개한 CCTV 영상에서는 나체 상태의 A 씨가 앉아 있던 B 씨와 다툼을 벌이다 폭행을 시작하는 모습이 포착되었습니다. 영상 속 A 씨는 만지지 말라, 싫다, 그만하라는 B 씨의 말에도 불구하고, B 씨를 끌고 다니며 수차례 폭행하고, 목을 조르며 위협하는 장면이 담겨 있습니다.

 

전 럭비 국가대표 코치 강간 폭행전 럭비 국가대표 코치 강간 폭행전 럭비 국가대표 코치 강간 폭행
전 럭비 국가대표 코치 강간 폭행전 럭비 국가대표 코치 강간 폭행



B 씨는 화장실로 대피해 문을 잠근 뒤 경찰에 신고했으나, 그 사이 옷을 입은 A 씨가 화장실 문을 부수고 들어가 폭행을 이어갔습니다. A 씨는 B 씨의 휴대전화를 여러 차례 던져 부수고 나서 집을 떠났습니다.

MBC의 보도에 따르면, A 씨는 B 씨의 집을 떠난 직후 네가 소리 지르는 것을 들은 것 같아. 왜 그랬는지 모르겠지만, 집에 잘 들어갔으면 좋겠다며 자신과 무관한 일인 것처럼 문자를 보냈습니다.

 

 

시청역 사고 현장 사망자 동승자 블랙박스 원본

시청역 사고 현장 사망자 동승자 블랙박스 원본서울 중구 시청역 인근에서 1일 밤, 60대 운전자가 몰던 차량이 인도로 돌진하여 최소 9명이 사망하고 다수의 부상자가 발생하는 비극적인 사고가

issue.thekatiekim.com

 

B 씨는 A 씨와 약 6개월간 교제하다가 지난 3월 헤어졌다. 사건 당일, 집에 두고 온 옷이 있다고 하여 술자리에 있던 A 씨에게 가져다줬다고 말했습니다. 이후 A 씨가 집에 따라 들어와 성관계를 요구했고, 이를 거부하자 폭행했다고 주장했습니다. B 씨는 사건으로 인해 안면 피하출혈과 뇌진탕 등의 부상을 입고 정신과 치료까지 받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한편, A 씨는 도쿄올림픽에 출전한 경험이 있으며, 최근까지 실업팀 코치로 활동하면서 방송에도 자주 출연했던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반응형

댓글